[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한마디로’

2010년 ‘T’는 고객만족을 위한 열정과 의지, 자신감과 경쟁력을 전하고자 ‘한마디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캠페인 슬로건 ‘한마디로’는 T가 제공하는 고품질 서비스의 의지와 열정을 나타내며 고객이 실생활 속에서 만나는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바로 T라는 자신감을 표현한다. 재미 요소를 가미한 에피소드 캠페인을 통해 T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한 ‘한마디로’ 전달하고 있다.

T는 지난해 4월부터 ‘T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주일’이란 테마로 ‘위크&T’ 문화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0-06-24 17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