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3 상반기 히트상품] 국순당 ‘대박 막걸리’ 입력 2013-06-26 00:00 수정 2013-06-26 00:00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3/06/26/20130626020004 URL 복사 댓글 14 달지 않은 깔끔함… 맛도 인기도 ‘대박’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지난 4월 초 선보인 신제품 생막걸리 ‘대박’은 출시 2개월만에 500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국순당 내 매출 1위의 막걸리 브랜드로 올라섰다.이와 같은 인기 요인은 달지 않고 깔끔한 막걸리의 맛을 가장 잘 담아내, 막걸리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담 없이 즐기기 때문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이 제품은 전통식 누룩과 막걸리 전용 효모를 사용해 만들었다. 3단 발효법과 6도 이하 냉장숙성 공법을 도입해 막걸리 고유의 맛과 신선함을 최대한 유지했다. 2013-06-26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