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대출자격 무서류, 무방문으로 확인가능해 승인률 높은곳 찾는 고객 증가

햇살론 대출자격 무서류, 무방문으로 확인가능해 승인률 높은곳 찾는 고객 증가

입력 2014-09-29 00:00
수정 2014-09-29 11: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개인의 부채가 심각해지면서 정부는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같은 서민금융정책을 내놓았다. 햇살론은 카드론, 캐피탈 등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 이자를 내고 있는 서민들에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저축은행, 신협, 농협, 수협, 새마을금고 등에서 연10%대 이하의 저금리로 대환대출을 해주는 서민금융정책이다.



좋은 정책인건 알지만 막상 신청하면 신용등급과 소득수준 등의 이유로 승인이 거절되는 경우도 빈번하게 발생한다. 이런 시점에 정부정책 서민지원자금이라는 명칭에 맞게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에게도 최소한의 심사기준만으로 햇살론 승인을 내어주는 곳이 있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월 70만원이상 급여를 3회 이상 수령하고, 최근3개월 이내 기존 대출의 30일 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다른 상호금융기관과 달리 대환자금뿐만 아니라 생계자금도 신청 가능하여 대환대출 2천만원 생계자금대출 1천만원을 합해 최대 3천만원까지 최대 연10.55%를 넘지 않는 저금리전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2가지의 특별한 장점이 있다. 먼저 무방문, 무서류로 진행이가능하여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즉시 확인 할 수 있다. 조회 후 모든 심사 역시 방문 없이 간단한 통화와 팩스송부만으로도 최종승인여부 또한 확인이 가능하다. 단 최종 승인 시에는 지점을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을 하여야만 햇살론 대출금을 수령할 수 있다.

여기서 또 한가지 이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의 장점이 나타난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서울, 인천, 경기도(성남, 분당, 부천, 의정부, 동두천, 수원, 구리, 안양, 일산, 용인, 평촌, 하남, 영통), 충청도(대전, 천안, 예산, 청주), 강원도(춘천), 경상도(부산, 대구, 울산, 창원), 전라도(광주, 여수, 전주, 순천), 제주도 등 전국 무료출장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지점 방문 없이 편안하게 햇살론 신용대출을 입금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존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대환 또는 채무통합을 받고 싶거나 직장인 신용대출로 저금리대출이 필요한 고객은 일체의 불법수수료 등의 요구 없이 햇살론 승인율 높은곳 정식위탁법인에서 안전하게 상담 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전화통화만으로도 즉시 한도와 이율을 확인 후 방문없이 편안하게 누구나 쉽게 대환대출을 이용 할 수 있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상담 및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haetsallons.co.kr) (클릭시 바로연결)로 문의하면 된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