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트레이딩,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서 신규 출시 친환경 제설제 선보여

제일트레이딩,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서 신규 출시 친환경 제설제 선보여

입력 2023-04-27 18:04
수정 2023-04-27 18: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제일트레이딩 제공
제일트레이딩 제공
주식회사 제일트레이딩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에 참가 중이라고 밝혔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우수기업들의 국 내외 공공조달 시장 판로 지원과 동반성장 기반 마련을 실현하기 위해 개최되는 전시회다.

최근 기상 이변들과 블랙 아이스, 제설 현장에서의 안전 사고 등 도로 안전 관련 이슈들이 많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토털 도로 솔루션 제공 업체인 제일트레이딩은 이번 전시회에서 주력으로 판매해왔던 소금, 염화칼슘 등의 기존 제설제와 일반 포대형 아스콘 대비 뛰어난 성능의 수경화 성 도로 보수제 아쿠아패치, 친환경 제설제 제조용 첨가제인 하이에코 원, 제설작업 간 안전사고 를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는 톤백 안전절개기 등을 소개했다.

또 최근 발매해 제설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친환경제설제 제일(Jeil) 시리즈도 함께 선보여 지자체, 공공기관 담당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제일트레이딩은 전시회 기간 동안 일대일 맞춤형 구매 상담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친환경이 업계의 중심 이슈로 대두되면서 신규 사업으로써 친환경 제설제를 주목 하였고 제일트레이딩만의 원료의 수입과 유통이라는 기존 강점을 생산 부분과 접목시켜 좀 더 경 쟁력있고 사용자 친환적인 친환경 제설제를 개발하는데 중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한편, 제일트레이딩은 지난 2015년부터 도로관련 사업을 시작한 이래 각종 지자체와 도로공사, 관공서 등에 제설제와 도로보수제등의 필수 사용 물품을 수입 납품하고 있다. 특히 소금, 염화 칼슘 등의 기초 제설제 분야에서는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