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 페이스북 인기를 뛰어넘다

포켓몬 고, 페이스북 인기를 뛰어넘다

박현갑 기자
박현갑 기자
입력 2016-07-15 09:39
수정 2016-07-15 09: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포켓몬 고 열기 자료 :센서 타워 갭쳐
포켓몬 고 열기 자료 :센서 타워 갭쳐
포켓몬 고의 인기가 페이스북을 능가했다.

모바일 앱 개발 및 마케팅 전문 솔루션업체인 미국의 센서타워(Sensor Tower)에 따르면 포켓몬 고의 앱이 지난 11일 하루동안 미국에서 가장 오래 실행된 앱(아이폰 기준)으로 파악됐다. 포켓몬 고의 앱은 이날 하루동안 33분 25초동안 실행돼, 22분 8초를 기록한 페이스북을 제치고 미국에서 가장 오래 실행된 앱으로 기록됐다. 페이스북의 뒤를 이어서는 스냅챗, 트위터, 인스타그램 순이었다.

한편 지난 7일 미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포켓몬 고는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에 올랐고 닌텐도 주가는 21.82%나 뛰어올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