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유통단신]

입력 2020-10-13 17:58
수정 2020-10-14 02: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투고 박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가 집이나 사무실, 호텔 등에서 먹는 ‘투고(To go) 박스’ 메뉴를 선보인다. 치킨 혹은 채끝 등심으로 만든 파우치 샌드위치, 파스타, 포르치니 크림 리조토 등 메뉴가 있다. 샌드위치나 파스타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삼겹살&바비큐 소스와 수란, 빵, 시저 샐러드 등도 함께 들어 있다.
이미지 확대
스타벅스 ‘환구단’ 텀블러·머그

스타벅스코리아가 지난 12일 대한제국 선포일을 기념하기 위해 환구단 텀블러와 머그 총 2종을 출시했다. 지난 6월 문화재청, 문화유산국민신탁과 문화유산보존기금 기부 협약을 맺은 스타벅스는 근대 문화유산 보호 후원을 위해 환구단 텀블러, 머그 판매 수익금 등으로 총 5000만원의 문화유산보존 기금을 마련해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부한다.
이미지 확대
하림 간편식 ‘손수 만든 안심튀김’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손수 만든 안심튀김’을 출시했다. 닭 한 마리에서 딱 두 조각 나오는 안심 통살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힌 제품이다. 프라이팬에 4~5분, 에어프라이어로 200℃에서 6~8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타르타르소스, 튀김간장, 칠리소스 등 기호에 맞는 소스를 곁들여도 좋다.
이미지 확대
양말·버킷햇 등 ‘미원 굿즈’ 4종 출시

대상㈜이 양말, 버킷햇, 스웨트 셔츠, 무릎담요 등 ‘미원’ 굿즈 4종을 출시하고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입점했다. 미원이 입 안의 즐거움을 넘어 ‘일상의 즐거움까지 함께한다’는 것을 모토로 기획됐다. 양말(3종), 버킷햇(2종), 스웨트 셔츠(2종), 무릎담요(2종) 등 4가지 제품이다. 미원 탄생연도(1956년)에 맞게 굿즈 수량도 총 1956세트로 한정 판매한다.

2020-10-1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