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오브 스틸, 은밀하게 위대하게 400만 따라잡을까…설국열차 메인예고편 공개까지 올 여름 극장가 풍성

맨 오브 스틸, 은밀하게 위대하게 400만 따라잡을까…설국열차 메인예고편 공개까지 올 여름 극장가 풍성

입력 2013-06-13 00:00
수정 2013-06-13 15: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맨 오브 스틸 포스터.
맨 오브 스틸 포스터.


영화 ‘맨 오브 스틸’이 13일 개봉하면서 흥행 1위를 달리고 있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파죽지세를 누를 것인지 두 영화 간 경쟁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슈퍼맨의 새로운 이야기인 ‘맨 오브 스틸’은 크립톤 행성에서 온 칼엘(헨리 카빌 분)이 지구인으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렸다. 엄청난 능력을 지닌 그는 출생과 정체성 때문에 고뇌에 휩싸이지만 인류를 구하기 위해 크립톤 행성과 지구 간의 전쟁에 뛰어든다.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시리즈의 크리스토퍼 놀란이 제작과 스토리 원안, 각본을 맡았고 ‘300’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개봉 8일 만에 관객 400만명을 모으며 한국영화 흥행 역사를 새롭게 갈아치우고 있다.

이날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맨 오브 스틸’이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한편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이 공개돼 영화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맨 오브 스틸 개봉과 설국열차 메인예고편 공개에 네티즌들은 “맨 오브 스틸부터 설국열차 메인예고편 공개까지, 올 여름 기대되는 영화가 너무 많다”, “맨 오브 스틸 개봉에 설국열차 메인예고편 공개, 올 여름은 극장에서만 보내게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