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ㆍ김범, ‘그 겨울, 바람이’ 일본 프로모션

조인성ㆍ김범, ‘그 겨울, 바람이’ 일본 프로모션

입력 2013-10-07 00:00
수정 2013-10-07 09: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배우 조인성(왼쪽)과 김범이 3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SBS 수목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조인성(왼쪽)과 김범이 3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SBS 수목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노희경 극본, 김규태 연출)의 주역 조인성과 김범이 다시 일본을 찾는다.

조인성과 김범은 다음달 30일 도쿄 유라쿠초의 도쿄국제포럼홀에서 열리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프리미엄 라이브 쇼’에 참석해 토크쇼와 노래를 통해 드라마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www.kazegafuku.jp)는 지난 8월 28일부터 TBS 지상파로 방송됐으며, DVD 박스도 발매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도쿄 신주쿠의 한류백화점에서는 드라마의 촬영 때 사용된 의상과 소품 등을 전시하는 특별기획전도 지난달 14일부터 열리고 있다.

조인성과 김범은 지난 6월에도 이 드라마의 일본 홍보 행사에 참석한 바 있다.

연합뉴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