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 소금&머드로 배스 스파 즐겨볼까?

사해 소금&머드로 배스 스파 즐겨볼까?

신성은 기자
입력 2016-02-29 16:26
수정 2016-02-29 16: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시크릿 ‘데드씨 배스 솔트’ & ‘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 출시

이스라엘과 요르단에 걸쳐 있는 거대한 소금호수 ‘사해’. 물이 들어오는 곳은 있지만 빠져나가는 출구가 없기에 일반 해수에 비해 9~10배가 넘는 염분을 함유하고 있다. 사람의 몸이 저절로 둥둥 뜨는 진풍경이 연출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일반 해수의 10배가 넘는 칼슘과 마그네슘 등 20여 가지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 덕에 해마다 수많은 이들이 찾는 세계적 관광명소인 사해의 스파를 이제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글로벌 사해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최근 선보인 ‘데드씨 배스 솔트’와 ‘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라면 굳이 멀고 먼 사해를 찾지 않아도 가능하다.

20여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사해 소금 ‘데드씨 배스 솔트’는 사해만의 독특한 배합으로 이루어진 미네랄 성분들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에 도움을 준다. 물과 욕조만 있다면 전신욕, 반신욕, 족욕 등 원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데드씨 배스 솔트’를 넣은 욕조에 20분 정도 몸을 담그고 있으면 전신에 따뜻한 기운이 퍼지고 바디피부가 유연해지는 홈스파의 진수를 느끼게 된다.

‘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는 사해 머드로 이루어져 다양한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사해 머드 성분이 과도한 유분과 노폐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가볍게 샤워를 한 뒤 얼굴이나 상처 부위를 피해 온몸에 바디 머드를 골고루 도포한 후 15분간 팩을 하는 것만으로 효과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시크릿 관계자는 “데드씨 배스 솔트와 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라면 굳이 고급 스파를 찾지 않아도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며 “수 세기 동안 많은 이들이 즐겨왔던 사해 스파를 내 집 욕실에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