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열대야, 한강에 영화랑 공연 보러 가자

열대야, 한강에 영화랑 공연 보러 가자

전경하 기자
전경하 기자
입력 2016-08-09 11:38
업데이트 2016-08-09 11: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2~14일 ‘이불영화제’

열대야에 시달릴 이번 주말에는 한강에 가보는 것이 좋겠다. 여의도한강공원과 반포한강공원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이불영화제도 예정돼 있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하나로 다채로운 이색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14일 여의도한강공원에서는 이불을 덮고 누워서 영화를 보는 ‘한강이불영화제’가 마련된다. 멀티플라자광장에는 600석의 멀티관, 민속놀이마당에는 300석의 커플관이 마련됐다. 상영되는 영화는 ‘나우유씨미 1’, ‘비긴어게인’, ‘건축학개론’, ‘비포선라이즈’ 등 다양한 장르를 망라했다. ‘이불영화제’인만큼 공식 드레스코드는 파자마다. 파자마 파티도 열린다. 썬베드와 미니풀장도 마련된다. 참가비는 1만 5000∼2만 5000원이다. 관련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ebulmovie)에서 신청하면 된다.

오는 13∼14일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일대에서는 ‘한강달빛서커스’가 펼쳐진다. 버티컬 퍼포먼스, 에어리얼 아트 서커스, 파이어 댄싱 등의 무대가 마련된다.

여의도·뚝섬한강공원을 찾는다면 전통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남사당놀이 얼쑤한마당’, ‘이크택견’, ‘전통연희마당’, ‘한강 나무꾼 몽땅 다 팔았네’ 같은 전통문화 공연이 예정돼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