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과·동아리방 리모델링 원하면 클릭하세요”

“과·동아리방 리모델링 원하면 클릭하세요”

입력 2017-03-27 10:29
업데이트 2017-03-27 11: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오픽 주관 ‘멀티캠퍼스’ 4월13일까지 접수받아

새학기가 시작된지 한달이 다 돼 가지만, 낭만적인 대학 생활을 즐기는 학생들은 예전처럼 많지 않다. 학점 관리와 스펙 쌓기에 몰두하느라 다른 경험은 뒤로 미루고 있는 것이다. 개인 학업에 치중하느라 학과 및 동아리 활동에는 소극적인 모습이다.

이에 외국어 말하기평가 오픽(OPIc)을 주관하는 ‘멀티캠퍼스’는 대학 환경을 개선하고 외국어 교육·평가 지원을 통한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자 과∙동아리방 리모델링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 꽈방 동아리방이 달라졌어요(이하 우꽈달)’는 OPIc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캠페인으로, 지난해 403개 단체가 지원, 총 40개 학과 및 동아리가 리모델링 등의 기회를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에는 상반기 25개, 하반기 25개 단체에 혜택을 줄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
외국어 말하기평가 오픽(OPIc)을 주관하는 ‘멀티캠퍼스’는 대학 환경을 개선하고 외국어 교육·평가 지원을 통한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자 과∙동아리방 리모델링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외국어 말하기평가 오픽(OPIc)을 주관하는 ‘멀티캠퍼스’는 대학 환경을 개선하고 외국어 교육·평가 지원을 통한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자 과∙동아리방 리모델링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캠페인에 참가를 원하는 전국 10인 이상의 학과 및 동아리는 오는 4월 13일까지 오픽 홈페이지에 접속, 관련 게시물에 지원서를 다운받아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이후 선정된 단체들에게는 70만원의 지원금과 함께 홍보미션이 주어지며, 이 과정에서 타 대학 학과 및 동아리와 네트워크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더불어 단체 구성원 전원에게 삼성, LG, 현대차, 포스코 등 여러 기업의 취업 및 인사고과 필수 어학자격으로 각광받는 오픽(OPIc) 평가 할인 및 온라인 무료 교육을 지원한다.

캠페인 결과 보고는 6월 말에 진행되며, Before&After 리모델링 발표와 SNS 홍보활동을 합산하여 최종 5개 우승팀이 선정된다. 우승팀에는 멀티캠퍼스 대표이사 명의의 상장 및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갈수록 심해지는 취업난에 학과방이나 동아리방에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우꽈달은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희망찬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고 전했다.

우꽈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 접수는 오픽(OPIc)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