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7 서울모터쇼‘ 아이들 위한 체험존 마련

‘2017 서울모터쇼‘ 아이들 위한 체험존 마련

입력 2017-03-31 14:08
업데이트 2017-03-31 14: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나비타월드, 어린이 체험존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이미지 확대
수입완구 유통 전문기업 ㈜나비타월드는 31일 고양시 킨텍스 전시관에서 막을 올린 ‘2017 서울모터쇼’에 ‘나비타월드 어린이 체험존’을 마련했다.
수입완구 유통 전문기업 ㈜나비타월드는 31일 고양시 킨텍스 전시관에서 막을 올린 ‘2017 서울모터쇼’에 ‘나비타월드 어린이 체험존’을 마련했다.
흔히 모터쇼라고 하면 어른들만 즐기는 축제라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2017 서울모터쇼’는 다를 듯하다.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존이 마련되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났기 때문이다.

수입완구 유통 전문기업 ㈜나비타월드는 31일 고양시 킨텍스 전시관에서 막을 올린 ‘2017 서울모터쇼’에 ‘나비타월드 어린이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어린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소방관, 건축업, 레이싱 옷을 입고 롤리토이즈와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 벤츠, CAT등 실제 차량의 1:16 스케일로 제작된 독일 명품 토이 브루더가 전시되어 있는 ‘편백나무 브루더존’, 다이캐스트 차량 전문 독일 브랜드 ‘시쿠’의 미니카 체험 기회가 기다리고 있는 ‘시쿠월드존’ 등이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체험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만큼, 2017 서울모터쇼는 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나들이 행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최미향 나비타월드 대표는 “모터쇼에서 본 자동차를 어린이들이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며 “아이들이 모터쇼의 주인공이자 세상이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끼도록 하는 게 목표”라고 전했다.

모터쇼 진행 기간 동안 시쿠(siku) 페이스북 OPEN 이벤트, 포토존 포토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한편 ㈜나비타월드는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완구 브랜드인 시쿠(siku), 브루더(bruder), 롤리토이즈(rolly toys) 등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기업이다. 이외에도 슐라이히, 하바, 멜리사앤더그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