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 출시, 박인비 우승 돕던 그 아이언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 출시, 박인비 우승 돕던 그 아이언

임병선 기자
입력 2017-04-24 09:46
업데이트 2017-04-24 09: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더 부드럽게 더 정교하게 진화한 테크놀로지, 600세트 한정판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안정적인 방향성과 한층 진화한 비거리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연철단조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더욱 정교한 샷과 컨트롤이 가능한 2017 리미티드 에디션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KAULA)’를 선보인다.

‘골프 여제’ 박인비처럼 편안하고 부드러운 스윙을 만들어 주는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가운데 선택의 폭을 넓혀 줄, 2017 리미티드 에디션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는 헤드 넘버링과 페럴, 그립엔드에 파워풀한 오렌지 컬러로 통일감을 준 컬러 커스텀 모델이며, ‘미야자키 카우라’ 카본 샤프트가 장착돼 있다.

젝시오 포지드 헤드에 도입한 V.T.SOLE 디자인은 지면과의 저항을 최소화해 볼 스피드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안정된 비거리와 방향성을 실현했다. 또한 클럽 페이스의 반발력 향상에 핵심이 되는 ‘씬 에어리어(Thin Area)’를 20% 확장함으로써 볼 스피드를 증가시켰다.

상급자부터 중급자 골퍼까지 폭넓은 요구에 맞춘 프리미엄 샤프트의 ‘미야자키 카우라’와 젝시오 포지드만의 쉽고 부드러운 타감의 헤드 조합으로 만들어진 모델로 헤드스피드가 빠르지만 스틸 샤프트를 선호하지 않는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클럽이다.

‘미야자기 카우라’는 프리미엄 샤프트 브랜드 미야자키에서 출시한 시리즈로 스윙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모두 충족시킨 제품으로 PGA, LPGA 등 투어프로는 물론, 상급자부터 중급자 골퍼까지 폭넓은 요구에 대응한 신개발 샤프트이다.

2017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로 출시된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는 여섯 피스로 구성돼 있으며 600세트 한정으로 전국 던롭 특약점에서 만날 수 있다.

최병규 전문기자 cbk91065@seoul.co.kr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