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또 성추문 논란 휩싸인 폭스뉴스, 이번에는 토크쇼 진행자 숀 해니티

또 성추문 논란 휩싸인 폭스뉴스, 이번에는 토크쇼 진행자 숀 해니티

심현희 기자
입력 2017-04-25 10:04
업데이트 2017-04-25 11: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잇단 성추문 의혹에 휩싸인 미국의 폭스뉴스에서 이번에는 인기 토크쇼 진행자 숀 해니티(56)가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고 현지 언론들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블로거 데비 슐레슬(48·여)은 지난 22일 인터넷 팟캐스트 뉴스에 출연해 “해니티가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토크쇼 전후로 2차례에 걸쳐 자신이 묵는 호텔로 가자고 졸랐다”고 주장했다. 이 폭로는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빌 오라일가 성추문 파문으로 해고된 뒤 며칠 만에 나온 것이다. 폭스뉴스로서는 로저 에일스 전 회장과 오라일리에 이어 세 번째 성추문 의혹에 휩싸인 셈이다.

슐레슬은 “해니티는 당시 토크쇼를 앞두고 서점에서 열린 자신의 책 사인회에 나를 불러 옆에 세워놓았다”면서 “그 상황이 너무 이상해 토크쇼 준비를 위해 간다고 했더니 해니티가 ‘내 호텔로 가자’고 해 거절했다”고 했다. 이어 “토크쇼가 끝난 뒤에도 해니티가 자신의 호텔방으로 가자고 해 재차 거절했다”고 덧붙였다. 슐레슬은 “그 사건 이후 나는 해니티가 진행하는 쇼에 출연하지 못했고 그는 내게 전화를 해 윽박을 지르기도 했다”면서 “내가 해니티 쇼에 출연하지 못한 것은 그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했다.

해니티는 “그녀의 말은 100% 거짓이며 완전히 조작된 얘기”라며 “그녀는 오랜 기간 나를 비방해온 전력이 있다. 나의 인내심은 끝이 났고 그녀를 무고 혐의로 고소할 것”이라고 강하게 부인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