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방송사고’로 화제가 된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의 가족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출연한다.
KBS는 26일 “오는 28일 방송에 켈리 교수가 깜짝 등장한다. 켈리 교수는 ‘슈돌’에 출연 중인 샘 해밍턴과의 인연으로 출연하게 됐다. 샘 해밍턴이 BBC 방송사고를 보고 켈리 교수에게 먼저 연락해 친분을 다져왔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슈돌’에 출연한 켈리 교수가 자상한 남편이자 다정한 아빠의 면모를 고스란히 보여줬다고 귀띔했다. 딸 예나는 동생 유섭이와 샘 해밍턴의 아들 윌리엄을 지극히 챙겼고, 유섭이는 또래 윌리엄을 만나 기쁨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켈리 교수는 지난 3월 자택 서재에서 BBC와 인터뷰를 하던 중 4살 딸 예나와 보행기를 탄 8개월 아들 유섭이가 갑자기 서재로 들어오면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각국에서 패러디되며 큰 화제가 됐다.

켈리 여사는 당시 아이들이 할아버지와 할머니하고 영상통화를 하는 줄 알고 들어온 것 같다고 전했다. 켈리 여사는 “로버트는 보통 스카이프를 이번 인터뷰처럼 집에서 한다. 아이들이 컴퓨터 소리를 듣고 들어온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며느리 김정아씨가 아이들이 인터뷰를 방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들어오려다 미끄러지는 장면을 방송 사고 최고의 장면으로 꼽았다. 이번 사고로 아들이 유명세를 타고 있는 것에 대해서는 “이 사건보다 아들이 가진 전문성으로 인정받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또 한국의 반응에 대해 “고맙다는 말 밖에 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