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대리모로 쌍둥이 얻은 호날두, 이르면 이번주 아기들과 첫 대면

대리모로 쌍둥이 얻은 호날두, 이르면 이번주 아기들과 첫 대면

임병선 기자
입력 2017-06-13 09:07
업데이트 2017-06-13 09: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리모를 통해 쌍둥이를 얻은 포르투갈의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마드리드)가 이르면 이번주 아기들의 얼굴을 처음 보게 된다.

영국 일간 ‘더 선’은 13일 “호날두의 어머니가 대리모를 통해 출산한 호날두의 쌍둥이 마테오와 에바를 보려고 미국으로 떠났다”며 “쌍둥이는 이르면 이번 주 미국을 떠나 스페인 마드리드로 와 호날두와 만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포르투갈 SIC 방송은 호날두의 대리모가 지난 8일 미국 웨스트코스트의 모처에서 에바라는 이름의 딸과 마테오라는 이름의 아들을 출산했다고 지난 주 보도했다.

이미 지난 2010년 대리모를 통해 호날두 주니어(7)를 얻은 그는 7년 만에 다시 대리모를 통해 쌍둥이의 아버지가 됐다.

포르투갈 언론은 호날두 어머니 측근과의 인터뷰를 통해 “쌍둥이들이 매우 건강하다”며 “대리모와 아기들은 아직 미국에 머물고 있다. 의사가 허락하면 조만간 호날두와 쌍둥이가 만나게 된다. 미국으로 떠난 호날두의 어머니가 쌍둥이를 데리고 마드리드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전했다.

호날두를 비롯해 다섯 자녀를 키운 어머니 돌로레스 아베이로는 지난 2014년 7월 펴낸 자서전을 통해 자신이 호날두의 첫 아들인 호날두 주니어도 직접 미국 플로리다에서 데려온 일이 있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더 선’은 호날두와 여자친구 조지아나 로드리게스가 최근 해변에서 망중한을 즐기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조지아나 역시 임신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 호날두의 가족이 날로 늘어날 것이라는 입방아까지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임병선 선임기자 bsnim@seoul.co.kr
‘더 선’ 홈페이지 캡처
‘더 선’ 홈페이지 캡처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