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요정’ 손연재(23)와 그룹 FT아일랜드의 리더 최종훈(27)이 14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손연재와 최종훈이 지난 3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해 석 달째 교제하고 있다고 전했다. 손연재는 지난달 일본에서 콘서트를 하는 최종훈을 응원하기 위해 일본을 방문했고, 이에 앞서 최종훈은 손연재의 생일파티를 열기도 했다고 이 매체는 주장했다.<br>연합뉴스
‘체조요정’ 손연재(23)와 그룹 FT아일랜드의 리더 최종훈(27)이 열애 중이다.

손연재 측 스포츠마케팅업체 갤럭시아SM은 14일 보도자료를 내고 “서로를 알아가는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한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를 부탁한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최종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역시 보도자료에서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최근 서로 호감을 느끼고 알아가는 중이라고 한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달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3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해 석 달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연재는 지난 3월 4일 태릉선수촌에서 리듬체조 선수 은퇴 기자회견을 한 뒤 EBS 1TV 자연 다큐멘터리 ‘이것이 야생이다’에 출연, 연예계 진출을 타진하는 것 아니냐는 관측을 낳아왔다.

FT아일랜드는 지난 7일 데뷔 10주년 기념앨범 ‘오버 텐 이어스’(0ver 10 Years)를 내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연합뉴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