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호식이’ 성추행 목격자 “피해자 떨면서 오열…꽃뱀 악플 어이없어”

‘호식이’ 성추행 목격자 “피해자 떨면서 오열…꽃뱀 악플 어이없어”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7-06-28 14:20
업데이트 2017-06-28 14: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치킨 프랜차이즈 호식이두마리치킨 회장 성추행 사건의 목격자가 ‘4인조 꽃뱀 사기단 아니냐’ 등의 악플을 단 네티즌들을 고소했다. 익명을 요구한 목격자는 28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를 통해 사건 당시 상황과 고소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상세히 밝혔다.
호식이 두 마리 치킨 CCTV
호식이 두 마리 치킨 CCTV YTN 방송화면 캡처
친구들과 함께 있던 목격자는 성추행 사건 당시 생일파티를 위해 호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있었고, 친구 중 한 명은 최호식 전 회장이랑 걸어오던 피해자 여성 분이 입모양으로 ‘도와주세요, 도와주세요’ 하는 것을 보게 됐다고 설명했다.

목격자를 포함한 친구들은 피해 여성을 쫒아가 아는 척을 했고, 기지를 발휘해 아무 이름이나 부르면서 피해 여성의 팔을 잡았다. 호식이 회장에게 손가락 깍지를 잡혀 있던 피해 여성은 손이 풀리자 그대로 도망쳐 택시를 탔다. 목격자는 “호식이 회장이 막 쫓아가기에 저희도 쫓아갔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최호식 전 회장은 지난 경찰 조사에서 신체 접촉은 있었지만 강제성은 없었다고 주장하면서 성추행 혐의를 부인했다. 그러나 목격자의 생각은 달랐다. 목격자는 “피해 여성이 너무 손발을 바들바들 떨고 있었고, 무서워서 오열했다”고 말했다. 그렇기에 자발적으로 성관계를 하러 호텔에 갔다는 주장은 말이 안 된다고 주장했다.

목격자는 위험을 무릅쓰고 피해여성을 도왔지만 악플을 받아야했다. 현재 이와 관련된 고소를 준비 중이다. 목격자는 “최호식 회장의 사건이 CCTV와 함께 보도됐을 때, 4인조 꽃뱀 아니냐부터 욕이 엄청 많이 써있었다. 피해 여성과 짜고 호식이 회장 돈 뜯어내려고 저랬다는 주장이 적혀있었다. 피해자도 너무 안됐는데 같이 욕을 먹으니 참을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선의로 절박한 피해자를 도와드린 것뿐인데 욕을 먹고 악플을 받는 것이 어이가 없다. 그리고 피해자는 죽고 싶을 정도로 그렇게 하루하루 지내는데 피해자 욕도 정말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이런 식이면 누가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을 도울 수 있겠냐”고 강조했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