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디 오픈] 스텐손-스피스-김시우 20일 1라운드 한 조에

[디 오픈] 스텐손-스피스-김시우 20일 1라운드 한 조에

임병선 기자
입력 2017-07-17 22:35
업데이트 2017-07-17 22: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디펜딩 챔피언 헨릭 스텐손(스웨덴)이 전 세계랭킹 1위인 조던 스피스(미국)와 디 오픈 1라운드를 동반한다.

스텐손은 오는 20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사우스퍼트의 로열 버크데일 골프클럽에서 막을 올리는 2017 브리티시 오픈(디 오픈) 1라운드에서 오전 9시 47분 출발하는 조에 스피스,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우승자인 김시우(한국)와 함께 속해 대회 2연패를 겨냥한다. 스텐손은 지난해 로열 트룬에서 열린 이 대회 마지막 4라운드에서 필 미켈슨(미국)과 손에 땀을 쥐는 접전 끝에 8언더파(63타)로 대회 한 라운드 최저 타수 타이 기록을 세우며 우승했다. 합계 20언더파로 미켈슨을 3타 차로 제쳤다.

현재 세계랭킹 1위 더스틴 존슨(미국)은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와 한 조에서 1라운드를 치른다.

이 밖에 마스터스 챔피언 세르히오 가르시아(스페인)는 제이슨 데이(미국), 2015년 대회 우승자인 잭 존슨(미국)과 동반 라운드를 소화한다. 크리스 우드(잉글랜드), 마크 오메라(미국), 라이언 무어(미국)는 오전 6시 35분 1라운드 첫 조로 출발한다.

임병선 선임기자 bsnim@seoul.co.kr
헨릭 스텐손이 17일 디오픈의 우승 트로피인 클라레 저그를 대회 주최측에 반환하기 전에 들어 살펴보고 있다. 로열 버크데일 로이터 연합뉴스
헨릭 스텐손이 17일 디오픈의 우승 트로피인 클라레 저그를 대회 주최측에 반환하기 전에 들어 살펴보고 있다.
로열 버크데일 로이터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