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경제 Talk톡] 역(逆)시즌 마케팅

입력 : 2017-07-17 22:24 ㅣ 수정 : 2017-07-17 23:4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역(逆)시즌 마케팅

한여름에는 모피를, 한겨울에는 수영복을 파는 식의 마케팅을 말한다. 역(逆)시즌 마케팅은 장기 불황에 따른 소비의 위축이 있을 때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 수요를 끌어내 재고를 떨어낼 수 있다는 점에서 유통업계에서 자주 이용한다.

2017-07-18 20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퍼블릭IN 배너
    서울미래컨퍼런스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