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름 휴가는 그림 같은 제주에서

여름 휴가는 그림 같은 제주에서

입력 2017-07-26 16:48
업데이트 2017-07-26 17: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주신라호텔 더 신라 스위트

공항에서 대기하고 있는 고급 리무진, 제주의 이국적 풍경과 한라산을 바라보며 호텔에 도착하면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통해 바로 스위트 룸으로 향한다. 짐은 이미 객실에 도착해 있다. 넓고 아늑한 스위트 룸 밖으로 숨비정원과 시원하게 펼쳐진 제주의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화려한 여름 휴가가 시작됐다.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그림 같은 휴가를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제주의 이국적 낭만을 배경으로 호텔의 품격, 프라이빗, 여유를 컨셉트로한 ‘더 신라 스위트’가 그것.

더 신라 스위트는 특급호텔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으로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로 공항부터 차별화된 서비스를 시작한다.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와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로 고객의 짐을 공항에서 픽업해 리무진으로 호텔까지 이동한 후 번거로운 체크인 없이 객실로 안내한다. 객실타입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늑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코너 스위트’를, 넓고 럭셔리함을 원한다면 ‘로열 스위트’를 추천한다.

코너 스위트는 ▲객실(1박) ▲조식(2인 1회) ▲라운지S 2인 이용권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2시간 1회, 1박당) ▲고급 샴페인 1병 ▲지중해 요트 컨셉트인 ‘풀사이드 바’의 새우&칩스 샐러드(1회) 등을 제공한다.

로열 스위트는 ▲객실(1박) ▲조식(4인 1회) ▲라운지S 2인 1회 이용권 ▲어덜트 풀의 디럭스 카바나(3시간 1회, 1박당) ▲고급 샴페인 1병 ▲지중 풀바의 새우&칩스 샐리드(1회) 등을 제공한다.

더 신라 스위트를 이용해 2박 이상 투숙하면 겔랑 스파 1인 1회 이용권을 준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07-27 18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