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톰 크루즈 발목 부상, 미션임파서블6 촬영 중단

톰 크루즈 발목 부상, 미션임파서블6 촬영 중단

이기철 기자
이기철 기자
입력 2017-08-17 08:50
업데이트 2017-08-17 08: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배우 톰 크루즈가 촬영 중 발목 부상을 당해 영화 ‘미션임파서블6’ 촬영이 중단됐다.
이미지 확대
톰 크루즈 발목 골절’미션임파서블6’ 촬영 중단
톰 크루즈 발목 골절’미션임파서블6’ 촬영 중단 미국 파라마운트 영화사는 16일(현지시간) “배우 톰 크루즈가 가장 최근의 ‘미션’을 수행하다 발목을 크게 다쳤다. 그가 완전히 회복할 때까지 촬영을 중지한다”고 말했다. 크루즈는 최근 ‘미션임파서블 6’ 촬영을 위해 영국 런던에 있는 한 세트장에서 빌딩 옥상 사이를 뛰어넘는 연기를 대역 없이 찍었는데, 연기 도중 구조물에 크게 부딪혔다.
미국 파라마운트 영화사는 16일(현지시간) “배우 톰 크루즈가 가장 최근의 ‘미션’을 수행하다 발목을 크게 다쳤다. 그가 완전히 회복할 때까지 촬영을 중지한다”고 말했다. 크루즈는 최근 ‘미션임파서블 6’ 촬영을 위해 영국 런던에 있는 한 세트장에서 빌딩 옥상 사이를 뛰어넘는 연기를 대역 없이 찍었는데, 연기 도중 구조물에 크게 부딪혔다.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지난 주말 고층 건물에서 뛰어내려 다른 빌딩으로 점프하는 장면을 직접 촬영하다가 아찔한 부상을 당했다. 공개된 영상 속 톰 크루즈는 영국 런던의 빌딩 지붕 사이를 뛰어다니는 장면을 활영하던 도중 점프를 하다가 무릎이 휘어졌고 이후 제대로 걷지 못하는 모습이다. 촬영은 잠시 중단됐다. 영상 속 톰 크루즈는 고통스러운 모습이지만 도움을 거절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영화를 스턴트 없이 촬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영화사는 “톰 크루즈는 팬들의 관심과 걱정에 감사하고 있으며 내년 여름에 팬들과 이 영화를 통해 만나길 고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