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현대카드 부회장 “아리아나 그란데, 차라리 취소했다면…”

현대카드 부회장 “아리아나 그란데, 차라리 취소했다면…”

이혜리 기자
입력 2017-08-17 15:31
업데이트 2017-08-17 15: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현대카드가 주최한 내한공연에서 미국 인기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의 무성의한 태도 논란에 사과를 전했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아리아나 그란데 논란 사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아리아나 그란데 논란 사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페이스북 캡처
정 부회장은 17일 페이스북에 “한 시간 반 동안 24곡을 하는 등 공연만 본다면 순조롭게 끝났지만, 공연 외의 행보에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적었다.

정 부회장은 “고가의 VIP 패키지(65만원 짜리)는 현대카드가 기획하거나 판매한 것이 아니고 언론을 통해 처음 알았다”면서 “공연 외의 행사나 조건을 최근 계약에서는 일체 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차라리 솔직하게 말하고 공연을 취소했다면 더 좋았을 것이라는 생각”이라면서 “이번 일을 교훈 삼아 다음 공연부터는 더욱 원활한 진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 1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공연 시작 3시간 전인 오후 5시에서야 입국했다. 결국 예정됐던 리허설은 취소됐고, 리허설 관람과 가수와의 사진 찍기 등을 포함한 65만원짜리 티켓 혜택은 아리아나 그란데가 늦게 입국하면서 물거품이 됐다.
아리아나 그란데
아리아나 그란데
아리아나 그란데는 공연이 끝나자마자 한국을 떠나 총 7시간 정도만 국내에 체류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달랐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맷세에서 공연을 펼쳤다. 그는 공연 이틀 전에 일본에 입국, 리허설까지 완벽히 마쳤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국내 팬들의 공분을 샀다.

현대카드 사측도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5 아리아나 그란데’ 공연서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국내 공연 기획사를 통해 VIP 패키지를 구매한 관객 들에게 환불 등에 대한 안내 말씀을 드리고 조속히 조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판매 업체와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혜리 기자 lee@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