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독일 건강식품 1위 도펠헤르츠, GS홈쇼핑 단독 론칭

독일 건강식품 1위 도펠헤르츠, GS홈쇼핑 단독 론칭

김태균 기자
입력 2017-08-22 15:41
업데이트 2017-08-22 15: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에너지팩 제품군 8월 24일 국내 첫 선

이미지 확대
엘브리지(대표 남상옥)는 독일 판매 1위 건강식품 브랜드 ‘도펠헤르츠’(Doppelherz)의 복합기능성 제품 ‘에너지팩’(마그네슘 400 B1+B6+B12+엽산)을 GS홈쇼핑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 선을 보인다.

도펠헤르츠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독일 크바이저파마에서 제조하는 제품으로, 독일 내 비타민과 미네랄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전 세계 63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출시 이후 무려 400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이미지 확대
독일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도펠헤르츠 에너지팩’ 제품
독일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도펠헤르츠 에너지팩’ 제품
지난 4월 시장조사기관 AC닐슨에 따르면 도펠헤르츠 제품군은 독일 식품 소매 및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수년간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도펠헤르츠 에너지팩은 에너지 이용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과 에너지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는 활성비타민인 비타민 B1, 비타민 B6, 비타민 B12, 엽산이 함유된 제품으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하루 1정 섭취로 인체 5가지 영양소인 마그네슘,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 B12, 엽산 각각의 일일 섭취량을 충족시킨다.

이번에 엘브리지가 독일에서 정식으로 수입해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도펠헤르츠 에너지팩은 독일 현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과 같은 제품으로 100% 유럽산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엘브리지는 “독일 크바이저파마가 에너지 및 활력에 대한 100년에 걸친 연구와 경험을 토대로 출시한 제품으로, 제조사의 특별한 배합 원리와 생산기술이 농축되어 있다”며 “도펠헤르츠의 수많은 제품 중에서도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대표 품목”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