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류현진♥배지현 열애 인정…“시즌 끝나고 결혼”

류현진♥배지현 열애 인정…“시즌 끝나고 결혼”

이슬기 기자
입력 2017-09-13 13:27
업데이트 2017-09-13 14:4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메이저리거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류현진 배지현 열애
류현진 배지현 열애
배지현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13일 “배지현과 류현진 아나운서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이번 시즌 끝나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두 사람이 신중하게 고민하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은 2년간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류현진은 지난 2006년 한화이글스에 입단, 한국프로야구 통산 98승과 2006년 신인왕, MVP를 받은 최고의 좌완투수다. 2013년에는 메이저리그에 진출, LA다저스 소속 선발투수로 5년째 활약하고 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SBS스포츠를 통해 데뷔, 2014년부터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 코엔스타즈 공식 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배지현 아나운서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의 열애 기사에 대한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두 사람은 류현진 선수의 시즌 경기가 끝나는 시점 이후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열애 중에 있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는 같은 동종 업계에서 만나 좋은 동료이자 든든한 지원군으로 2년 간 서로를 배려하며 조심스레 만남을 유지하였고,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아직 결혼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들은 결정된 바 없으며, 두 사람에게 있어 중요한 선택인 만큼 많은 대화를 통해 신중히 진행하고자 합니다. 조금 더 믿고 기다려 주신다면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