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불의의 사고로 숨진 배우 김주혁의 영결식이 2일 오전 10시 송파구 서울아산병원에서 진행된다.

영결식은 종교의식 없이 유족과 소속사 나무엑터스 임직원, 친한 동료 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1시간 동안 비공개로 치러진다. 고인의 생전모습을 담은 영상을 상영하며 고인과 관련한 추억을 함께 기억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이후 오전 11시에 발인식이 진행되며 화장 절차를 거친 후 고인은 충남 서산에 있는 가족 납골묘에 안장된다. 운구는 고인의 학창시절 친구들이 맡는다. 황정민은 오전 8시 20분쯤 동료 배우 중 가장 먼저 영결식장을 찾았다.

김주혁의 빈소에는 이날 새벽 4시까지 그를 그리워하는 조문 행렬이 이어졌다.

고인의 연인인 이유영, ‘1박 2일’을 함께 했던 차태현, 소속사인 나무엑터스 관계자들이 전날까지 빈소를 지켰다. 새신랑 송중기도 밤에 빈소를 찾아 고인의 명복을 빌었고, 전도연을 비롯해 최불암, 안성기, 지성, 송윤아, 유지태, 차승원, 임하룡, 김상호, 박철민, 정상훈 등이 빈소를 찾아 슬픔을 나눴다. 같은 소속사 동료인 유준상은 이틀 연속 빈소를 방문했다.

김주혁을 추모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일반 팬들도 빈소를 찾아와 고인의 죽음을 애도했다.

연합뉴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