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국숫집 사장님과 백종원의 갈등이 깊어졌다.
2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멸치국수 집을 운영하고 있는 국숫집 사장과 백종원의 육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백종원은 국숫집 사장이 평소 쓰는 재료의 반 틈만 이용해 단가를 낮추고 채소를 추가해 육수를 냈고, 사장님과 대결에서 승리했다.

당초 이 대결은 높은 단가를 감수하고도 원재료 맛을 살려 요리하겠다는 사장님과 원가를 낮추고도 맛있는 육수를 낼 수 있다는 백종원의 입장이 나뉘면서 시작됐다. 백종원은 이 대결을 통해 원가를 낮추고 맛있는 육수를 손님들에게 대접, 국숫집 운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랐다.

대결을 통해 백종원의 말이 옳았다는 것이 입증됐지만 국숫집 사장님을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국숫집 사장은 제작진에 전화해 “(백종원이 만든 육수가) 맛이 없었다”라며 인정하지 않았다.

이후 다시 백종원은 육수에 대한 조언을 했지만, 국숫집 사장은 자신의 레시피만을 고집했다. 심지어 “국수를 좋아하지 않는다”며 국수 솔루션이 아닌 새 메뉴를 만들어 달라고 요구해 백종원을 당황하게 했다.
무리한 국숫집 사장의 요구에 백종원은 “저도 사람이고 감정이 있다. 제가 왜 뭐 때문에...”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그는 “이게 아무리 방송이지만, 내가 보기엔 사장님이 전혀 납득을 안 하고 있다. 본인 레시피에 엄청난 자부심이 있다. 그걸 이해시키려 노력했지만 결과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장님 주관대로 하시면 되겠다. 굳은 결심 안 흔들리고 잘 했으면 좋겠다. 응원은 하겠다”며 가게를 빠져 나왔다.

이날 방송 이후 일부 시청자는 답답함을 호소했다. 시청자는 “솔루션 프로그램에 나온 사람 태도가 전혀 아니네요”, “레시피나 알려달라고 말할 때 너무 당당해서 놀랐어요”, “백종원 님 힘내세요”, “국숫집 사장 고집 진짜 대단한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죽어가는 골목 상권을 살리고, 새롭게 리모델링하는 과정을 담은 거리 심폐소생 프로젝트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사진=S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