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의 같이삽시다’ 배우 전원주가 어려웠던 과거를 털어놨다.
3일 방송된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배우 전원주(80)가 출연, 경남 남해에 위치한 박원숙의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원주는 “오늘 여기 오게 된 이유는 원숙이를 원래 좋아한다. 원숙이가 남해 와 있는데 온다고 해놓고 못 왔다“며 ”내가 남해군 홍보대사라 남해에는 자주 온다. 이번 기회에 와야겠다 싶어서 모든 일을 제치고 왔다”고 전했다.

박원숙의 집에 첫 방문한 전원주는 “집이 너무 크다. 외국 대사관에 온 것 같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박원숙 집에 모인 전원주와 김영란, 박준금, 김혜정은 모여 앉아 옛 이야기를 나눴다.

전원주는 “하루에 프로그램 7개를 한 적이 있다”며 “지금은 하나도 힘들다”고 말했다.

이어 “아침부터 밤까지 했다. 수입이 짭짤했다. 일을 안 하다 갑자기 쏟아지니까 출연료는 동결하고 박리다매로 했다. 일이 생기니까 시켜주면 고마웠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배우가 되기까지 힘들었던 시간을 언급했다. 전원주는 “나는 어렵게 살았다. 연예인 하겠다고 해서 집에서 쫓겨났다. 집안 반대를 무릅쓰고 배우 생활을 시작한 거다”고 말했다.

전원주는 “단칸방에서 끼니 걱정을 하면서 살았다. ‘돈이 있어야겠다’ 생각했고, 그때부터 악착같이 모았다. 돈을 아껴야 많이 생긴다고 해서 돈을 다리미로 다리기까지 했다. 모셔놓을 정도였다”고 전했다.

힘든 시절을 겪은 전원주는 “돈도 써본 놈이 쓴다”며 “없을 땐 없어서 못 쓰고, 있을 땐 모으느라 안 썼다. 지금도 돈을 잘 못쓴다”고 말했다.

사진=KBS1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