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우정’ 김희철과 주진우가 신선한 케미로 큰 재미를 선사했다.
1%의 우정에 출연한 주진우 김희철. kbs2캡처
1%의 우정에 출연한 주진우 김희철. kbs2캡처
3일 오후 10시 45분 KBS2 예능 ‘1%의 우정’이 정규편성으로는 첫 방송됐다.

예능 ‘1%의 우정’은 99%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부터 주진우-김희철, 안정환-배정남이 출연, 극과 극의 커플 케미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예능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주진우 기자는 첫 등장부터 휴대폰 두대로 쉴새없이 전화하는가 하면 “오는 사이에 구속됐네”라며 구속, 다스 등 평범치 않은 멘트를 던져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 주진우 기자는 하루 평균 약속이 15개 정도 있다고 말하거나 전화요금이 3000만 원 가까이 나온다고 밝혀 놀라움을 줬다.

반면 그의 짝 우주 대스타 아이돌 김희철은 게임에 몰두하며 여유로운 생활을 즐겨 대비되는 삶을 보였다.

주진우를 처음 만난 김희철은 “이게 방송에 나갈 수 있을까?” 걱정했고, 주진우는 “나이가 들면서 새로운 친구를 만난다는 게 좋지 않다”며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급한 일정이 생긴 주진우 기자를 따라 변호사를 찾았다. 이를 본 김희철은 “진짜 무서웠다. 잡혀갈 것 같았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김희철은 방송 내내 “이게 방송에 어디까지 나갈 수 있나”라며 영화 같은 위험천만한 주진우의 일상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1%의 우정’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5분 KBS2를 통해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사진=KBS2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