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골프특집] 브리지스톤골프, 세 가지 비거리 기술 무장 ‘뉴 JGR’

[골프특집] 브리지스톤골프, 세 가지 비거리 기술 무장 ‘뉴 JGR’

김경두 기자
김경두 기자
입력 2018-04-03 22:42
업데이트 2018-04-03 23: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브리지스톤의 세 가지 핵심 기술이 들어간 뉴 JGR 드라이버는 스피드와 탄도를 올려 비거리를 더욱 늘려 준다. 브리지스톤골프 제공
브리지스톤의 세 가지 핵심 기술이 들어간 뉴 JGR 드라이버는 스피드와 탄도를 올려 비거리를 더욱 늘려 준다.
브리지스톤골프 제공
드라이버부터 아이언, 여성용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브리지스톤골프 JGR 라인업은 ‘비거리 몬스터’라는 슬로건을 내세울 정도로 비거리 중심으로 설계됐다. 이 가운데 뉴 JGR 드라이버는 브리지스톤을 대표하는 세 가지 비거리 테크놀로지로 무장했다. 뉴 JGR 드라이버는 기존 ‘파워 테크놀로지’에서 한 단계 진화한 ‘부스트 파워 테크놀로지’를 탑재했다. 이 기술은 파워 슬릿과 웨이브 파워 슬릿, 파워 립, 파워 밀링으로 이뤄져 있다. 파워 슬릿은 임팩트 순간 크라운 일부가 변형돼 반발력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데, 웨이브 파워 슬릿이 추가된 뉴 JGR 드라이버에서는 크라운 전체가 파도 모양으로 압축, 팽창되면서 더욱 많은 에너지를 축적했다가 한순간에 폭발시킨다. 더욱 빠른 볼스피드와 강력한 탄도를 도와준다.

새로운 V자 형태의 파워 립은 크라운과 페이스가 압축, 팽창되는 동안에도 솔을 단단히 지탱할 수 있도록 강성을 높여 준다. 페이스 면에 가공된 파워 밀링은 불필요한 스핀을 줄여 비거리를 늘린다. 뉴 JGR 드라이버는 프로가 아닌 주말 골퍼에게도 최고의 성능을 보장한다. 문의 (02)558-2235.

김경두 기자 golders@seoul.co.kr

2018-04-04 1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