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종수 “선택의 갈림길에 있는 것 같다”…소속사에 이메일

이종수 “선택의 갈림길에 있는 것 같다”…소속사에 이메일

입력 2018-04-05 17:30
업데이트 2018-04-05 17: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기 혐의로 고소 당하고 잠적한 배우 이종수가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배우 이종수 사기 혐의 피소  연합뉴스
배우 이종수 사기 혐의 피소
연합뉴스
5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이종수는 지난 3일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게 두 차례 이메일을 보냈다.

이종수는 3일 오후 8시 48분 첫번째 이메일을 통해 “죄송하다. 이건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할 것 같다. 그 사채 일수쟁이가 돈 한 푼 안 받은 것처럼 얘기했던데 사채 일수하는 사람한테 3000만원 차용 후에 단 한 번도 밀리지 않고 매달 2.3%의 이자를 넘겨줬고 원금도 지금까지 1300만원 변제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통장내역 다 있다. 현재 변제 중이고 돈 벌어서 갚을 거다. 기사가 너무 심하게 나온 것 같다. 내가 여태 돈 한 푼 안 주고 떼어먹은 사람 마냥. 그리고 내가 소개해 준 사람한테 2억 4000만원? 것도 나랑 전혀 상관없는 일. 서로 일로 소개해준 건 사실이지만 본인이 벤츠 차량 5대? 담보로 잡고 돈 빌려준 거라는데. 진심 죽고 싶다. 아니 죽을 것 같다. 기사들 보고 있음”이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종수가 자신에게 보낸 통장내역정리 서류를 공개한 뒤 “이종수가 지난 2017년 8월 김모 씨에게 3000만원을 빌린 건 사실이지만 이후 원금과 이자를 갚아나갔다. 지난 3월 6일에도 50만원을 송금했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서류에는 이종수가 3000만원을 사기당했다고 주장한 김 씨에게 3000만원을 빌린 다음 달인 지난해 9월부터 지난 3월까지 송금한 내역이 정리 돼 있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종수가 1300만원에 가까운 돈을 변제했는데 고의로 돈을 떼먹고 도망간 사기꾼처럼 몰아가는 것은 어불성설”이라고 전했다.

이종수는 같은 날 오후 9시 5분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 죄송하다는 말 밖에는 할 수 있는 말이 없다. 이제는 선택의 갈림길에 있는 것 같다. 그동안 감사했다”라고 이메일을 보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