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WWE 데뷔전 앞둔 론다 로우지 미디어데이 모든 관심 독차지

WWE 데뷔전 앞둔 론다 로우지 미디어데이 모든 관심 독차지

임병선 기자
입력 2018-04-09 06:39
업데이트 2018-04-09 09: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난달 WWE와 계약을 체결한 전 종합격투기 UFC 챔피언 론다 로우지가 9일 오전 9시(한국시간) 미국 뉴올리언스의 메르세데스 벤츠 슈퍼돔에서 시작하는 레슬매니아 34를 앞두고 하루 전 진행된 미디어데이를 빛냈다고 영국 BBC가 전했다.

2016년 WWE 여자선수로는 처음 페이퍼뷰 이벤트에 출전했던 사샤 뱅크스는 “모든 눈이 론다 로우지에게로 향했다. 멋진 흥분을 대회에 옮겨온 것이라 마땅히 그럴 만했다”며 “이만한 관심을 가져오는 데 그녀가 도움을 준 것은 멋진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링 위에서 그녀를 보더라도 그럴지 모르겠지만 “매우 사랑스럽다”고 덧붙였다.

로우지는 UFC에서 거의 3년 동안 밴텀급 챔피언을 여섯 차례나 방어하고도 마지막 두 경기를 지고 WWE로 넘어왔다. 아일랜드 출신 레슬러 베키 린치는 “여자부와 나아가 우리 회사에 이런 각광을 가져다준 것은 대단한 일”이라며 “그녀는 이 비즈니스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하고 있다”며 “그렇게 되면 뭐든 할 수 있다”고 기대를 나타냈다.

로우지는 전설적인 선수 커트 앵글과 짝을 이뤄 스테파니 맥마혼-트리플 H 짝과 겨뤄 WWE 데뷔전을 치른다. 메인 카드는 이 회사의 새 얼굴 로만 레인이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와 맞붙는 경기로 비상한 관심을 모은다. 레인은 “로우지가 UFC에서도 최고 수준의 경기를 해왔으며 그렇게 오랫동안 대중의 관심을 받아왔다. 그래선 난 무조건 그녀가 잘해낼 것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압력밥솥 안에 있는 것처럼 압력을 받고 있으며 모든 다른 좋은 선수처럼 앞으로 나아가 이뤄낼 것이라고 믿는다”며 “엄청난 퍼포먼스를 끄집어낼 것이며 전진만 해 계속 배워나가 WWE 슈퍼스타로 더 나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병선 선임기자 bsn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