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드루킹 연루’ 의혹 김경수 “떳떳하고 거리낄 것 없다”

‘드루킹 연루’ 의혹 김경수 “떳떳하고 거리낄 것 없다”

입력 2018-04-23 17:41
업데이트 2018-04-23 17: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의원은 23일 “(드루킹 논란에 대해) 떳떳한 입장이며 거리낄 것이 없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밝은 표정의 김경수
밝은 표정의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의원이 23일 오후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경남도민일보 강당에서 열린 ’경남 도시농촌공간 교통정책 공청회’에 참석해 미소 짓고 있다. 2018.4.23 연합뉴스
김 의원은 이날 오후 경남 창원시 경남도민일보 강당에서 열린 경남 도시농촌공간 교통정책 공청회에서 인사말을 통해 “조만간 상황이 정리될 것 같다”며 이렇게 말했다.

김 의원은 “(논란을) 당당하게 돌파해 이번 선거를 치르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이번 선거는 경남이 과거로 갈지 미래로 갈 것인지를 결정하는 선거다”며 “지난 30년간 위기에 빠진 경남을 다시 일으켜 세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과거 수도권과 동남권, 경북권과 함께 대한민국을 책임졌던 경남으로 다시 한 번 우뚝 설 수 있도록 확실하고 분명하게 이번 선거를 이끌어 가겠다”며 선거 승리를 자신했다.

김 의원은 최근 인터넷 포털사이트 댓글을 조작한 드루킹(49·김모씨) 일당과 자신의 보좌관 간 금전거래 의혹이 보도되는 등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와 관련, 김 의원은 자신을 비판하는 일부 언론의 보도에 대해 “언론과 1대 100으로 대응하는 기분이 든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