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인사동 똥 테마파크 ‘놀이똥산’ 27일 확장·재개장

인사동 똥 테마파크 ‘놀이똥산’ 27일 확장·재개장

이정수 기자
이정수 기자
입력 2018-07-25 18:41
업데이트 2018-07-26 16: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크리에이티브통 제공
크리에이티브통 제공
‘똥’을 소재로 한 테마파크 놀이똥산이 더 넓어진 공간에서 새롭게 문을 연다.

놀이똥산은 오는 27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 SM면세점 건물 지하 1층 약 430㎡(130평) 넓이의 공간에 확장 이전해 재개장한다.

놀이똥산은 ‘박물관은 살아있다’, ‘다이나믹 메이즈’ 등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통이 2016년 인사동 쌈짓길에서 선보인 실내 테마파크다. 이 세상 만물의 공통분모인 똥을 소재로 남녀노소가 직접 똥이 되어 활동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재개장 하는 놀이똥산은 ‘똥과 함께 사진 찍고, 똥이 되어 탈출하고, 똥스럽게 놀아본다’를 콘셉트로 세 가지 공간을 선보인다.
크리에이티브통 제공
크리에이티브통 제공
똥 모양의 터널 입구 ‘똥인피니티’를 지나면 첫 번째 공간인 ‘똥포토샷존’이 나온다. 해피똥스데이, 공중부양 화장실, 거인의 똥 등 착시미술작품의 일부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

두 번째 공간에선 ‘소화메이즈존’이 펼쳐진다. 체험자는 음식물이 돼 목젖 통로로 들어간 뒤 미로로 연결된 식도, 위, 십이지장, 소장, 대장 어트랙션존을 거치며 똥이 되는 경험을 한다.

마지막으로 똥들의 세계인 ‘푸파티존’에 입장하면 귀여운 똥캐릭터 싸리가 살고 있는 ‘싸리하우스’, 똥 관련된 영상과 음악을 클럽에 온 듯한 느낌으로 즐기는 ‘똥주크박스’ 등을 만날 수 있다.

놀이똥산은 확장 이전 및 재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 입장 전 크리에이티브통 공식 구매사이트 크리에이티브통몰(creativetongmall.com)과 소셜커머스, 네이버, 오픈마켓 등에서 온라인 할인 티켓을 판매한다.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