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한정 출시돼 화제를 모았던 ‘핵불닭볶음면’이 돌아왔다.
삼양식품은 핵불닭볶음면을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재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핵불닭볶음면은 삼양식품의 인기 상품 ‘불닭볶음면’의 확장 제품이다. 지난해 1월 한정 출시된지 두달 만에 800만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한정판인 만큼 같은 해 4월 말 국내에서 판매가 종료됐지만, 수출용 제품이 역수입되는 등 열기가 계속되면서 소비자 요청에 따라 재출시를 결정했다는 게 삼양식품 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나온 핵불닭볶음면은 매운맛을 더욱 강화했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단위인 스코빌지수가 1만에 달해 기존 불닭볶음면(4404) 대비 약 2.5배, 과거 핵불닭볶음면(8706) 대비 1.2배 가량 매워졌다. 현재 국내 출시된 라며 중 가장 높은 수치다.
다음달 3일 삼양식품의 온라인 쇼핑몰인 삼양맛샵에서 선판매가 시작되며, 10일부터는 다른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가겠다”고 말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핵불닭볶음면은 삼양식품의 인기 상품 ‘불닭볶음면’의 확장 제품이다. 지난해 1월 한정 출시된지 두달 만에 800만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한정판인 만큼 같은 해 4월 말 국내에서 판매가 종료됐지만, 수출용 제품이 역수입되는 등 열기가 계속되면서 소비자 요청에 따라 재출시를 결정했다는 게 삼양식품 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나온 핵불닭볶음면은 매운맛을 더욱 강화했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단위인 스코빌지수가 1만에 달해 기존 불닭볶음면(4404) 대비 약 2.5배, 과거 핵불닭볶음면(8706) 대비 1.2배 가량 매워졌다. 현재 국내 출시된 라며 중 가장 높은 수치다.
다음달 3일 삼양식품의 온라인 쇼핑몰인 삼양맛샵에서 선판매가 시작되며, 10일부터는 다른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가겠다”고 말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