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제공
한국컴패션 제공
가수 김범수가 올해도 연말 파티를 통해 어린이 후원을 함께한 팬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10일 한국컴패션은 김범수가 지난 7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한국컴패션 사옥에서 ‘김범수와 컴패션 패밀리’ 연말 파티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16년부터 약 3년간 김범수 콘서트에서 컴패션 어린이 후원에 참여한 후원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범수는 어린이 후원에 함께해준 팬들에게 직접 준비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모자, 안경, 헤드폰 등 애장품을 선물했다. 자신의 곡으로 구성한 겨울 노래 메들리도 선보였다. 60여명의 참가자들은 김범수 초상화 그리기, ‘김범수컴팸’으로 5행시 짓기 등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범수는 “어린이들의 손을 잡아주신 분들의 용기와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통해 더 큰 선물을 받게 되는 기적의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컴패션 제공
한국컴패션 제공
김범수는 2010년 컴패션과 인연을 맺고 어린이 결연 캠페인, 나눔 콘서트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진행해 왔다. 2016년부터 30회 이상의 개인 공연에서 컴패션을 소개해 450여명의 어린이가 새로 후원자를 만났다. 지난해 연말에는 팬들과 함께 필리핀 세부의 한 쓰레기 마을을 방문해 무료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한편 김범수는 오는 23~2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29~3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8 김범수 콘서트 명품백: 싹쓰리’를 개최한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