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역세권의 편리함…부산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

입력 : ㅣ 수정 : 2019-06-26 11:0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온천장역과 부산대역 더블역세권에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이 들어선다.

지하 5층 ~ 지상 39층, 전용 59~84㎡, 총 892가구(아파트 676가구, 오피스텔 216실)로 구성된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풍부한 일조권 확보는 물론 실과 주방의 공간이 트여있어 가구 배치에 효과적이고 채광과 통풍이 유리하게 설계될 예정이다. 또한 주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최신형 4-BAY 개방 설계(일부세대 제외)가 적용된다.

단지 인근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CGV 등의 쇼핑/문화시설을 갖추고 있고 관공서 및 각 의료기관도 인접해 있어 탁월한 입지도 장점이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부산대, 부산외대, 부산카톨릭대, 부산과학고, 동래여고, 부산사대부고, 금정초, 장전중학교 등 부산의 명문 학군인 동래 학군과 인접해있으며 금강공원, 금강식물원, 금정산 등산로, 온천천 수변공원 등 풍부한 휴양시설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다.

더불어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금정산 SK뷰, 래미안 장전과 마주하는 위치에 들어서 이미 갖추어진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휴먼파크장전지역주택조합 관계자는 “조합설립인가 승인이 완료되어 많은 사람들의 홍보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휴먼파크장전지역주택조합 사업은 부산 화목아파트 입주민들이 조합원 전환(가입)으로 동시에 진행되다 보니 타 지역 주택조합보다는 빠르게 추진될 조건들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에 위치한 주택홍보관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