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유학박람회 개최, 조기유학부터 이민까지 상담진행

캐나다 유학박람회 개최, 조기유학부터 이민까지 상담진행

입력 2014-09-15 00:00
수정 2014-09-15 14: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많은 영어권 국가들 중에서도 캐나다는 인기 있는 조기 유학지로 손꼽힌다. 캐나다에서는 정부의 지원을 통해 어느 지역에서나 교육 수준이 평준화되어 있는 데다 세계적으로 미국의 아이비리그 못지 않게 수준 높은 교육을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캐나다는 각 주 별로 많은 교육청 운영을 통해 독립된 교육 제도를 갖추고 있어 유학 시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때문에 다양한 유학 프로그램 중에서도 자녀의 조건에 맞는 선택을 하기 위해 꼼꼼히 비교하고 살피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에 미국, 캐나다 전문 유학원 ㈜성주유학은 자녀의 캐나다 유학을 고민하고 있는 학부모들이 현지의 다양한 교육청 정보를 한곳에서 접할 수 있는 ‘캐나다 조기유학 박람회’를 마련했다.

오는 20일 토요일, SC컨벤션센터 아나이스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캐나다 조기유학 박람회는 캐나다 조기유학에서부터 부모동반유학, 교환학생, 대학진학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의 캐나다 유학 정보를 알차게 준비했다.

박람회에는 아보츠포드교육청, 웨스트밴쿠버교육청, 코퀴틀람교육청, 델타교육청, 랭리교육청, 어퍼교육청 등 캐나다를 대표하는 핵심 교육청들이 대거 참여한다. 캐나다 교육청 담당자는 통역을 통해 직접 유학 상담을 진행하며, 상담 후 당일 학교를 배정할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캐나다 조기유학 박람회에서는 캐나다 이민에 관련된 상담도 진행한다. 캐나다 취업이민, 전문인력이민, 유학 후 이민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이에 더해 미국 취업이민, EB-5 투자이민, E-2 사업비자 등 미국 이민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온라인 사전 신청 후 박람회에 참여하면 관리형 유학 선택 시 왕복 항공권 지원, 부모 동반유학 선택 시 정착 50만원 할인을 비롯해 학생들에게 장학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학생 보험 할인, 여행용 가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다양한 캐나다 교육청의 참여를 통해 현지 유학 및 이민 정보를 전하는 캐나다 조기유학 박람회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sjf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성주유학은 2006년부터 이어온 오랜 노하우와 축적된 현지 정보로 신뢰도 높은 미국, 캐나다 유학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미국, 캐나다 전문 유학원이다. 관리형 유학, 준관리형 유학, 대학진학 프로그램, 영어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