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 티메프 우려… 인테리어 쇼핑몰 ‘알렛츠’ 돌연 폐업

제2 티메프 우려… 인테리어 쇼핑몰 ‘알렛츠’ 돌연 폐업

입력 2024-08-20 00:33
수정 2024-08-20 00: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제2 티메프 우려… 인테리어 쇼핑몰 ‘알렛츠’ 돌연 폐업
제2 티메프 우려… 인테리어 쇼핑몰 ‘알렛츠’ 돌연 폐업 인테리어 쇼핑몰 ‘알렛츠’가 지난 16일 경영상 사정을 이유로 갑자기 폐업 고지를 하면서 입점 판매자들이 피해를 입게 됐다. 알렛츠 운영사 인터스텔라의 박성혜 대표는 “마지막 투자 유치가 최종 불발되면서 더이상 운영이 불가능하다”는 이메일을 직원들에게 보낸 후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인터스텔라의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자본총계가 -204억원으로 자본잠식 상태다. 티몬·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 이후 판매자들 사이에서 중소 이커머스 기피가 심화될 전망이다. 이곳을 찾은 한 피해자가 내부를 촬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인테리어 쇼핑몰 ‘알렛츠’가 지난 16일 경영상 사정을 이유로 갑자기 폐업 고지를 하면서 입점 판매자들이 피해를 입게 됐다. 알렛츠 운영사 인터스텔라의 박성혜 대표는 “마지막 투자 유치가 최종 불발되면서 더이상 운영이 불가능하다”는 이메일을 직원들에게 보낸 후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인터스텔라의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자본총계가 -204억원으로 자본잠식 상태다. 티몬·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 이후 판매자들 사이에서 중소 이커머스 기피가 심화될 전망이다. 이곳을 찾은 한 피해자가 내부를 촬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08-20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연예인들의 음주방송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최근 방송인 전현무 씨와 가수 보아 씨가 취중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논란이 됐습니다. 요즘 이렇게 유명인들이 SNS 등을 통한 음주방송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음주를 조장하는 등 여러모로 부적절하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중 하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