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2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2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김가현 기자
김가현 기자
입력 2024-06-28 15:36
수정 2024-06-28 15: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마일리지 활용해 항공사 혜택, 마일리지몰 이용
“사용처 확대하고 신규 서비스 도입할 것”

이미지 확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이 자사의 상용고객 우대제도 ‘스카이패스’가 제7회 국가서비스대상 항공멤버십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분야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서비스에 주어진다. 올해 40주년을 맞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대한항공 및 제휴사의 이용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서비스로, 마일리지를 사용해 항공사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일리지 몰에서는 호텔, 상품권 등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처를 확대하고 신규 서비스를 도입할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연예인들의 음주방송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최근 방송인 전현무 씨와 가수 보아 씨가 취중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논란이 됐습니다. 요즘 이렇게 유명인들이 SNS 등을 통한 음주방송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음주를 조장하는 등 여러모로 부적절하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중 하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