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캘빈클라인 인스타그램
손흥민 캘빈클라인 인스타그램
미국의 세계적 패션 산업지 우먼스 웨어 데일리(WWD)가 월드스타 손흥민의 속옷 광고를 비중있게 보도했다.

WWD는 7일(현지시간) 홈페이지 톱뉴스 바로 밑에 손흥민이 캘빈클라인 속옷 앰버서더로 나섰다는 내용을 전했다. 손흥민은 운동으로 단련된 근육과 구릿빛 피부가 조화를 이룬 섹시미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매체는 “한국 국가대표 주장이자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인 국제 축구 선수 손흥민이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의 한국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되었다. 그는 브랜드의 2022년 가을 컬렉션을 입은 독점 캠페인에 등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WWD는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진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엠보스드 아이콘을 포함한 최신 스타일을 입은 손흥민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손흥민은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의 오래된 팬으로서 한국에서 브랜드 엠배서더로 함께 하게 돼 매우 설렌다.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는 저의 모든 일상에서 함께 해왔기에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은 너무나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세계의 많은 사람들처럼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캠페인에 영감을 받아왔기에 이번 캠페인의 얼굴이 될 수 있는 것을 정말 뜻깊게 생각하고 있고 정말 많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