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희(왼쪽), 영화 감독 홍상수. 필름앳링컨센터 인스타그램.
배우 김민희(왼쪽), 영화 감독 홍상수. 필름앳링컨센터 인스타그램.
김민희 홍상수 커플의 근황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상수와 김민희를 목격했다는 김민희 팬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올해 5월에 학교에서 봤다”며 “홍상수의 연구실이 2층이고, 2층이 과사무실이라 자주 가는데 저 날 연구실에서 둘이 같이 나오더라”라고 언급했다.

이어 “저는 너무 놀라서 굳었고, 김민희는 총총총 계단으로 내려갔다”며 “제 옆에 있던 동기가 좀 호들갑을 떨었는데, 홍상수가 눈치를 챘는지 계단 쪽으로 가면서 자꾸 째려봤다”고 회상했다.

그는 “1층으로 나가서 두 사람은 차를 타고 갔다. 좀 어이없는 점은 김민희가 운전하더라”라며 “저 날 이후로 학교에서 멀리서 본 적 한 번은 더 있는데, 최근에는 김민희를 못 봤다”고 전했다.

끝으로 “홍상수는 허구한 날 본다. 일주일에 2~3번은 보는 것 같다. 교수니까 당연하긴 하다”며 “교수직을 올해까지만 한다는 소문이 있던데, 이걸 좋아해야 할지 슬퍼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홍상수와 김민희는 2016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계기로 22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결별없이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한차례 임신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사실이 아니었다. 현재 홍상수는 건국대학교 예술문화대학 영화학과 교수를 맡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