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 제공
tvN 예능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 제공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이 놀라운 ‘뇌섹녀’ 면모를 보였다.

지난 30일 방송된 tvN 예능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에서는 고려대학교 출신 2022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이 조세호의 친구로 출연했다.

먼저 조세호는 영국 유학파 출신의 엘리트를 친구로 불러 소개했다.

이어 김동현과 전현무는 친구 석에 앉아 있는 이승현을 가리키며 “저분은 친구가 정말 맞냐. 누가 봐도 아닌 것 같다”라고 의아해했다.

이에 조세호는 “이분도 친구가 맞다. 친구가 맞고 굉장한 절친이다. 2022년 미스코리아 진에 빛나는 이승현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미스코리아 진이랑 왜 친구냐”고 다시 한번 궁금해했고, 조세호는 “친구인 개그맨 이진호 씨한테 전화해서 똑똑한 친구 없냐고 물어봤더니 승현씨를 소개해주더라. 그래서 오늘 오기 전에 친해져야 하니까 두 번 정도 전화 통화를 했다. 급하게. 말씀 많이 들었습니다 라고 했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큰 웃음을 짓던 전현무는 “녹화장에서도 ‘안녕하세요’ 이러더라. 친구한테”라면서 “승현씨 프로필 중에 놀라운 부분이 하나가 있다. 수능을 3개 틀렸다더라. 사실이냐”라고 물었다.

이를 듣던 이승현은 “4개 틀렸던 것 같다”고 답했다. 전현무는 “4개 틀리고 울었냐. 농담으로 물어본 거였는데”라고 되묻자 이승현은 “수학을 틀려서 울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이승현은 “모의고사 때 수학을 틀린 적 없는데 수능 때 처음 수학을 틀렸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