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Soft Day 천연염색 클래스’ 개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Soft Day 천연염색 클래스’ 개최

입력 2010-06-03 00:00
업데이트 2010-06-03 15: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9일 서울 종로 소격동에서 20~30대 여성을 위한 ‘Soft Day 천연염색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여성들의 민감한 그 날을 부드럽게 바꿔주기 위해 좋은느낌이 마련한 캠페인’이다.

 좋은느낌은 2008년 5월부터 총 16회에 걸쳐 쿠킹 클래스, 메이크업 클래스, 은공예 클래스 등을 진행했었다. 이 달에는 17번째 클래스인 ‘천연염색 클래스’를 갖는다. 참가자들은 당일 강의를 들으며 자연재료를 이용한 천연염색으로 스카프를 제작한다. 강의는 전통천연염색 전문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좋은느낌 관계자는 “순면 감촉의 좋은느낌과 순면 스카프는 소재 및 부드러운 속성을 공통점으로 가져 이번 클래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부드러운 순면에 피부에 좋은 천연염색을 더해 기분 좋은 체험이 될 뿐 아니라, 쉽게 접할 수 없는 클래스라는 점에서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좋은느낌 제품 및 소정의 선물을 준다. 생리 기간에 주의할 점과 알아두면 좋은 팁도 제공한다. Soft Day 캠페인은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kotexgoodfeel.com)를 참조하면 된다.

인터넷서울신문 최영훈기자 taiji@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