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수분 전문 화장품 ‘비욘드 피토 아쿠아 6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물 대신 피부 보습인자와 유사한 나무 수액을 사용해 피부에 닿자마자 물이 차오르는 듯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비욘드 피토 아쿠아’ 에센스와 크림 2종은 기미, 주근깨 등 잡티를 개선해 피부색을 화사하게 가꾸고 수분 갈증을 해소해 준다. 제품별로 1만 8000~4만 5000원.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