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의 꼬꼬면’ 상품화 된다

‘이경규의 꼬꼬면’ 상품화 된다

입력 2011-05-16 00:00
업데이트 2011-05-16 00: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야쿠르트 7월 출시 계획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주목받았던 개그맨 이경규의 ‘꼬꼬면’이 정식으로 상품화돼 7월 출시된다.

15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이경규는 최근 이 회사 중앙연구소를 방문해 방송에서 선보였던 ‘꼬꼬면’ 조리법을 재연하고 회사 측과 상품화에 대해 협의했다.

이경규는 지난 3월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라면요리 대결 편에서 닭 육수와 계란, 청양고추를 넣은 라면을 선보여 요리사 에드워드 권, 농심·삼양라면·한국야쿠르트 등 라면업계 관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호평받았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를 7월 말 신제품으로 내놓을 계획이며 브랜드를 ‘이경규의 꼬꼬면’으로 할지 ‘꼬꼬면’으로 할지 아직 확정하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용기면 ‘왕뚜껑’, 여름 제품 ‘팔도 비빔면’ 등으로 히트를 쳤으나 일반 봉지면으로는 대표 제품이 없었던 만큼 농심, 삼양라면에 이은 업계 3위로 올라설 발판이 될 주력제품으로 ‘꼬꼬면’을 키울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양산을 위해 제품을 보완하는 중이며 곧 이경규씨와 계약서 작성을 마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1-05-16 15면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