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삼성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김범성 상무
이 상품은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은퇴를 준비하는 베이비 부머들이 안전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최적의 대안으로,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선정된 광고는 요즘같이 어렵고 급변하는 투자환경에서 고민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음을 거대한 골든에그 형상으로 표현했습니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이외에도 삼성증권은 올해 상반기 ´부(富)의 원칙´을 지키고 계신 고객들을 ‘크리에이티브 리치’라는 신조어로 정의하고, 이렇게 특별한 고객님들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언자 역할에 충실하겠다는 삼성증권의 철학을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자산관리의 동반자이자 조언자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1-11-23 36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