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밀어낸 새 ‘샴푸의 요정’ 알고보니…

전지현 밀어낸 새 ‘샴푸의 요정’ 알고보니…

입력 2012-06-05 00:00
업데이트 2012-06-05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생활건강, 김태희와 ‘엘라스틴’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

‘오휘’와 ‘엘라스틴’ 등 대표 브랜드의 여배우 김태희
‘오휘’와 ‘엘라스틴’ 등 대표 브랜드의 여배우 김태희


LG생활건강은 4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본사 대강당에서 자사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스틴’의 새 모델이 된 배우 김태희와 함께 ‘엘라스틴 피크닉 팬미팅’을 개최했다. 엘라스틴은 지난 2001년 출시 이후 11년 동안 배우 전지현을 간판 모델로 내세워왔다. 올해 전지현과 계약이 끝난 뒤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 스타인 김태희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이날 행사는 새 모델인 김태희가 소비자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새로 출시된 ‘엘라스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참가를 선정했다. 김태희는 참가자들과 럭키 드로우, 퀴즈, 즉석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엘라스틴 브랜드에 변화를 주기 위해 김태희를 새 모델로선정했다.”면서 “전지현이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를 강조했다면 김태희는 더욱 우아한 머릿결로 새로운 시대를 표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