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기술·사람 공존’ 광고 눈길

SKT ‘기술·사람 공존’ 광고 눈길

입력 2012-06-11 00:00
업데이트 2012-06-11 0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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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이 새로운 기업광고 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를 통해 세상과 새로운 소통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광고는 SK텔레콤이 지난 3월 발표한 ‘비전2020’에 따른 것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삶 속에서 ‘가능성의 동반자’로 친근하게 자리잡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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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경계를 허무는 컨버전스 시대를 맞아 고객과 사회의 행복과 풍요를 만들어가기 위한 핵심 솔루션으로 ‘기술과 사람의 공존’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입원 중인 학생을 찾아오는 교실(스마트러닝) ▲할아버지의 건강상태를 일상 속에서 살펴주는 거울(스마트케어) ▲잠 못 드는 아이에게 아름다운 밤하늘이 되어주는 천장(유비쿼터스 홈) 등 기술 진화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음을 전한다.

홍혜정기자 jukebox@seoul.co.kr



2012-06-11 1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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