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플러스] 태평양제약 ‘에스트라’ 출시

[유통플러스] 태평양제약 ‘에스트라’ 출시

입력 2012-06-15 00:00
업데이트 2012-06-15 00: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태평양제약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를 출시했다. 민감성 피부 및 극건성 피부를 위한 아토베리어, 여드름 피부를 위한 테라크네, 피부과 시술 후 빠른 환부 회복을 돕는 리제덤RX 등 기존에 선보인 제품을 통합했다. 아모레퍼시픽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한국인의 피부 두께, PH 지수를 진단해 보다 빠른 치료와 회복을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2012-06-15 19면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는 입장을,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를 통해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